Home > Golf Club > 골프 설계
 
  홋카이도 골프클럽(라이온코스)
  평화타미우스 골프클럽
  더 컨트리클럽재팬
  다이헤이요클럽 고텐바코스(2001년 월드컵개최코스)
  이즈골프클럽
  규슈리조트 야와타코스
  샹하이포동골프클럽(중국)
  팜레이크골프클럽(대만)
  가타야마즈골프클럽(2004년가을 재팬오픈 개최)
   
  “자연에서 얻은 것은 자연으로 돌려 보낸다”라는 자연주의 철학으로 토지 소재를 매치시키면서 개성 강한 코스를 동시에 만들어내는 재능은 가이 천재적이며 일본인 특유의 미의식과 예술적 완성도를 바탕으로 한 탐미수법은 타의추종을 불허한다. 그의 탐미파 코스설계가로서의 이름은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일본의 코스설계 세계에 있어 견인역으로 일본 골프코스 설계자협회의 설립에 진력. 초대이사장을 역임하며 골프장설계자의 육성을 꾀하는 한편, 신문과 잡지를 통한 평론활동을 하는 등, 골프계 발전에 주력하는 자세는 높게 평가받고 있다.

 
  대자연과의 매치, 완성도 높은 코스의 뷰
뭐라고 형용할 수 없는 아름답고 울창한 수목들. 이러한 수목들은 곧 태어나게 될 타미우스 코스를 십년, 이십년, 오랜 세월동안 자연의 일부로 애초부터 그 자리에 있었던 듯이 느끼게 해 줄 것입니다. 이러한 코스는 한국에서도 결코 흔치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두 번 다시 이와 같은 지형의 코스를 내가 만들어 내는 일도 없을 것입니다.저는 지금까지의 제 작품의 어느 것과 비교하여도 토지소재의 색, 맛, 향기가 전혀 다른 타미우스 코스의 지형과 만나게 되었으며 이러한 지형에 저는 골프코스 디자이너로서 작품에 대한 순수한 열정으로 설계에 임하고 있습니다.
지형과 토지 소재만으로 타미우스는 한국에서 명문골프코스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을 만큼 그 가치가 높다고 여겨집니다.
좋은 그림을 멋진 액자에 담으면 그 아름다움이 한층 더 빛을 발합니다.
타미우스 골프코스가 바로 이렇습니다.

홀 하나 하나에 토지소재와 맞물려 개성을 살렸습니다. 감탄과 한숨이 교차되는 타미우스 코스에서 골프와 코스의 재미를 만끽하는 날을 기다려 주십시오.